티스토리 뷰
-
브랜드 이미지의 강화법
-
기능적 컨샙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법
-
크리넥스의 마이비데의 경우 용기형, 리필형, 캡형, 휴대형, 여성용, 아이용, 아이용, 가족용등의 용도별로 나눴다.
-
차별화한 브랜드를 선호하는 관점
-
실크를 추가한 샴푸는 별다른 기능을 하지 않지만 특별해보인다는 강점
-
대화꺼리를 제공해줌
-
다른 제품과 차별적인 속성을 제공해줌
-
왠지 좋은 느낌이 들었을때 받는 원인이 거기에서 왔다고 생각하게 됨.
-
하지만 그 가치가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한계는 매우 낮으며 그 변곡점을 잘 찾는게 매우 중요하다.
-
-
-
상징적 컨샙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법
-
자아 이미지
-
사회적 지위 (명품을 가질 수 있는 부의 상징)
-
특정 집단의 소속감 (한정판을 갖고 있다는 희소성의 극대화)
-
-
경험적 컨샙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법
-
다양한 맥주에서 직접 선택을 하고 마시는 체험을 하고 관련해서 다양한 경험을 함
-
RFID 팔찌같은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새로운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.
-
-
-
브랜드 이미지의 잘못된 이미지를 복구하는 방법
-
3가지 대응전략
-
반박 전략
-
인출 전략
-
저장 전략
-
-
2가지 원칙
-
신속한 대응 : 불안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
-
진실된 대응 : 소비자에게 모든 것을 공개
-
-
위기 상황시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들은 기업의 해명 혹은 변명을 듣기보다는 신속한 대응과 진심어린 태도를 원하는 점이다.
'한달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Y 20. 10일차 이후 당신은 무엇이 달라졌나요? (0) | 2019.12.20 |
---|---|
Chapter 4. 브랜드 지식 구조의 활용 (0) | 2019.12.19 |
Chapter 2. 브랜드 지식 구조의 구축 (0) | 2019.12.17 |
한달 브랜드에 대해서 (0) | 2019.12.15 |
1강. 브랜드 전략의 기본기 다지기 (0) | 2019.12.14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유화패션
- 오늘날짜단축키
- 스마트스토어일기
- 대륙의스케일
- 페이스북페이지오류
- 치즈우육면
- 디지털시대의브랜드
- 낚시브랜드
- 이미지글씨를문서로전환
- 브랜드의가치
- 맴버들의핵심가치
- 스마트스토어_만물만
- 한달쓰기
- 한달브랜드
- 조랑말티비정리
- 한양대앞맛집
- 한달브랜딩
- 컨테이져스
- 스마트스토어
- 컨테이저스
- 컨테이저스서평
- 철학을가진경영자
- 위젯_설치
- 디스이즈브랜딩
- 중소형키워드
- 한달쓰기브랜딩
- 사업자정보등록
- 작은변화의시작
- 타오바오동영상받기
- 만물만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